"돈 들였으니 티가 나야지...?"하면서 화려해보이도록 디자인을 요청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디자인이 더 비싸고 잘 하는 것처럼 인식해서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제안 디자인의 목적은 심미적 아름다움으로 평가자에게 호소하는 데 있지 않습니다.
제안 디자인의 목적은 보기 좋은 슬라이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수주를 도와주는 것이고,
디자인의 탁월함을 드러내는 역할이 아니라 우리의 전략과 내용이 잘 드러나게 하는데 있습니다.
디자이너들과 효과적으로 일하는데 도움될 꿀팁!
수주하는 PT 디자인의 공통점 2가지를 공유합니다. (★PM이라면 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