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고객에 의한 매출과 수익 극대화, 우리는 어떠한가?
상위 13%의 고성과 조직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기존 고객으로부터
매출 향상을 지속적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고성과 조직의 핵심은 기존 고객으로부터 어느 정도의 매출을
얼마나 지속적으로 늘리는가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02 핵심고객관리를 위한 역량 개발과 인프라, 우리는 어떠한가?
고성과 조직의 전략적 고객 관리 방법을 분석했을 때
네 가지 공통적인 특성을 발견하였습니다.
고성과 조직은 전략적 고객 관리를 위한 탁월한 역량을
갖춘 우수한 세일즈 팀,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와 효과적인
고객관리 계획을 갖추고 있습니다.
1. 우수한 세일즈 팀& 기술
2. 체계적인 프로세스
3. 효과적인 고객관리 계획
4. 강한 책임감
수강후기
·B2B 영업 직군
·대리 3년 차 이상 ~ 과/차장급 이상
·소수 고객에 매출 비중이 높은 팀/부서
·신규사업기획팀
커리큘럼
강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