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Success Story

우리의 비전
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커뮤니티   >   Success Story

대우조선해양 제안 컨설팅(국내)



쉬플리의 컨설팅을 통해 구체적인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제안서의 품질을 높여 평가사상 유례없는 큰 기술점수차로 경쟁사를 압도하였습니다.
침체되어 있던 회사 분위기에 사기진작과 승리의 DNA를 심는 효과를 거두었다고 봅니다

호텔신라 제안 컨설팅(해외)



본 사업을 위해 여러 회사와 협력했지만 그 중에서 쉬플리가 매우 유용했습니다.
특히,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짚어주는 관점들이나 해외지사와 협력해서 개발해 준 Executive Summary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티에이치엔 역량기술서 &선제안 PT 컨설팅



오랜 시간 단일 고객 영업형태의 비즈니스 운영으로 영업수주에 대한 기본개념과 이해도가 상대적으로 매우 빈약한 상태였으나 쉬플리코리아의 전문성과 담당PM 의 운용에 있어 일정, 관리, 내용에 적극적인 리더쉽을 발휘하여 좋은 산출물이 나왔습니다.

이를 통해 최근 브라질 모터쇼 및 신규 바이어 들에게 자사에 대한 관심도를 올리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한미약품 투자유치 PT 컨설팅



30분 이라는 짧은 발표시간 동안 어떻게 하면 전 세계 투자자와 바이어에게 자사 신약의 차별성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기획함에 있어서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현대로템 이기는 제안 프리젠테이션 교육



제안서 제출이 3주 정도 남았을 때 였던 것 같습니다. 당시 정량점수에서 감점이 되어 그야말로 불리한 상황이었습니다.

그 때 쉬플리의 이기는 제안 프리젠테이션 공개세미나 참석을 하였고 이기는 방법에 대한 관점을 갖게 되니 이길 수 있겠다는 자신이 생겼습니다.

결과적으로 평가자 전원 만장일치로 경쟁사를 이겼습니다. 쉬플리 교육은 단순 교육이 아닙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엘지유플러스 제안서/PT 디자인



처음에는 몰랐습니다. 뭔가 디자인이 밋밋하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쉬플리 디자인의 가치를 제대로 알게되었습니다!

슬라이드 내용이 너무 잘 보이고, 전달력 또한 매우 직관적이게 되었습니다. 사업을 수주하는데 쉬플리 디자인이 일등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29 / 100

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Thanks lette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