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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셀링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발굴하고 가치 제안을 통해 세일즈 기회를 확보하기 위한 레인 세일즈 대화법을 내재화하는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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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가치 제안을 위한 컨텐츠는 다르다

-가치제안의 3요소가 충족되어야 영업대표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가치제안의 3요소가 충족되어야 영업대표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02   가치 제안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다르다

-가치제안의 3요소가 충족되어야 영업대표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미팅 현장에서 가치제안 3요소를 바탕으로 레인 세일즈 대화법을
 가활용하면 기존 대비 더 높은 세일즈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73개국에서 검증된 세일즈 대화 방법론 학습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세일즈 스토리 개발

고객유대·신뢰감 형성스킬 습득

고객 유형에 맞춤화된 세일즈 대화법 학습

수강후기

· 제안 담당 영업대표
· 해외 영업대표
· 영업 사원을 코칭하는 영업 관리자
· 중소기업 대표이사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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