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구매환경 변화에 따른 21세기형 영업대표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7 08:42 본문 인터넷 익스플로어가 등장하고 닷컴 회사들이 잠시나마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B2B Sales+급격한 기술발전으로 인해 구매 환경이 달라짐에 따라서 세일즈의 형태도 달라지고 있습니다.느낌적으로는 알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그리고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영업대표의 역량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시죠.자세히 보기미처 다 말하지 못한 니즈까지 알고 제안해주는 업체. 처음 본 업체였지만 바로 <전문가>로 인식되지요.드러나지 않은 고객의 진짜 고민과 비전, 그리고 숨겨진 이슈는 어떻게 찾아낼 수 있을까요?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하지 않는 3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자세히 보기자주 이기는 세일즈 팁 구독하기대한민국의 건강한 수주를 이끄는 쉬플리코리아가 보내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B2B세일즈>와 <제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격주로 보내드립니다. 이기기 위한 체질개선 세미나 +국내 최고의 수주 역량강화교육2020년 쉬플리코리아 공개세미나(2월 모집 중, 최대 40% 할인)자세히 보기휴넷과 함께하는 평생교육직급별 계층교육은 1DAY 플립러닝! 자세히 보기You have received this because you are subscribed to Shipley Newsletter수신거부 Unsubscribe Shipley Korea, 272, Digital-ro, Guro-gu, Seoul, Republic of Korea+82-02-862-8450 ㅣ shipley@shipleywins.co.kr 목록 이전글방산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해외수출 성공전략! 20.07.07 다음글자동차산업 패러다임 변화, 필요한 우리의 자세는? 2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