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Our Works

우리의 비전
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Our works   >   교육 후기
뒤로가기 최상단으로 이동

기타 전략적 고객관리 과정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3.02
교육 대상
영업부서 전원 및 기획팀
만족도
4.4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반려헬스케어 시장 검진 위탁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으로써의 현재 자사 영업력 점검 및 개선
- 전문가형 고객인 수의사를 대상으로 영업대표가 '을' 영업을 벗어나는 방법 학습
- 고객과의 관계 수준에 대한 객관적인 점검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고객과의 관계 수준에 대해 친분이 아닌 사업 의존성 개념으로의 새로운 시각전환은 앞으로 그린벳 영업전략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습니다.
- 고객 관계에 대해서 좋다/나쁘다의 추상적인 개념을 데이터화 하고, 지속관리하는 것을 인사평가에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코치님과의 사전 미팅에서 교육부서인 저희도 생각치 못한 지점을 도출해주시면서 처음에 요청드린 교육 니즈가 변경되었습니다.
교육 니즈가 바뀌면서 오히려 전략이 명확해졌고, 코치님의 적극적인 사전 개입이 학습자들에게 더 좋은 교육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전략적 고객관리라는 주제에 대해서는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구체적으로 떠오르지 않았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재 나의 거래처에 대입하여 교육을 들었더니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인 수의사를 상대로 컨설팅 해주는 영업은 할 수 없다고만 생각 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내가 가진 두려움과 편견으로 인한 것임을 확인했고, 고객을 주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매출 확대와 내가 정말 원했던 컨설팅형 영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솔루션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왜 고객 분석이 심층적으로 이뤄져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가 현재보다 더 깊어지고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의 병원 수 증가에 기여할 것 같습니다.

전략적 고객관리라는 주제에 대해서는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구체적으로 떠오르지 않았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재 나의 거래처에 대입하여 교육을 들었더니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인 수의사를 상대로 컨설팅 해주는 영업은 할 수 없다고만 생각 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내가 가진 두려움과 편견으로 인한 것임을 확인했고, 고객을 주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매출 확대와 내가 정말 원했던 컨설팅형 영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솔루션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왜 고객 분석이 심층적으로 이뤄져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가 현재보다 더 깊어지고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의 병원 수 증가에 기여할 것 같습니다.

교육사진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