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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반려헬스케어 시장 검진 위탁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으로써의 현재 자사 영업력 점검 및 개선
- 전문가형 고객인 수의사를 대상으로 영업대표가 '을' 영업을 벗어나는 방법 학습
- 고객과의 관계 수준에 대한 객관적인 점검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고객과의 관계 수준에 대해 친분이 아닌 사업 의존성 개념으로의 새로운 시각전환은 앞으로 그린벳 영업전략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습니다.
- 고객 관계에 대해서 좋다/나쁘다의 추상적인 개념을 데이터화 하고, 지속관리하는 것을 인사평가에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코치님과의 사전 미팅에서 교육부서인 저희도 생각치 못한 지점을 도출해주시면서 처음에 요청드린 교육 니즈가 변경되었습니다.
교육 니즈가 바뀌면서 오히려 전략이 명확해졌고, 코치님의 적극적인 사전 개입이 학습자들에게 더 좋은 교육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