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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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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전략적 고객관리 과정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3.07
교육 대상
국내/해외 영업부서 전원(본부장~팀원) 및 마케팅팀
만족도
4.6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화학소재 산업 업력 50년 및 시장 점유율 상위 기업으로써의 현재 자사의 영업력에 대한 점검 및 개선
- 화학소재 산업의 특징인 가격 중심의 영업을 탈피할 수 있는 방법
- 장기근속 및 고경력자 중심의 영업대표들에게 새로운 영업어로의 전환 필요성 고취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고객과의 관계 수준에 대해 친분이 아닌 사업의존성 개념으로의 새로운 시각전환은 앞으로 강남화성의 고객관리 관점에서 큰 인사이트를 주었습니다.
- 상품과 가격 중심의 영업에서 솔루션 중심의 영업으로 전환하기 위해 영업대표가 어떤 사전 준비를 해야 하는 지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 코치님의 강의에는 그동안 경험한 현장의 많은 고민들이 녹여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 자사의 영업대표를 존중하면서도 유머러스한 강의로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그동안 수많은 수강한 교육 중 실무에 가장 근접하고 활용 가능한 교육 중 하나였으며,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한 길을 제시하는 교육인 것 같습니다.

이론적인 접근방식을 실제 영업활동에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고민을 많이 하게되었고 , 강의내용도 알찼습니다.

솔직히 보완해야 할 점이 없다고 말씀드릴 정도로 너무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많은 수강한 교육 중 실무에 가장 근접하고 활용 가능한 교육 중 하나였으며,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한 길을 제시하는 교육인 것 같습니다.

이론적인 접근방식을 실제 영업활동에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고민을 많이 하게되었고 , 강의내용도 알찼습니다.

솔직히 보완해야 할 점이 없다고 말씀드릴 정도로 너무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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