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Our Works

우리의 비전
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Our works   >   교육 후기
뒤로가기 최상단으로 이동

기타 전략적 영업관리 과정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0.06
교육 대상
영업부서 20명
만족도
4.4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기업 환경 변화에 따른 시규 수주 및 매출 확대 필요
- 신규개척/발굴이 아닌 기존고객 관리에 편중되어 있는 현상 극복
- 기존 고객사 내 미거래 아이템 세일즈를 위한 인사이트 제공 스킬 필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고객을 분류하여 관리하는 Tool 을 통해 기존 고객 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하여 리소스를 줄이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풍부한 실무 경험을 곁들여 설명해주셔서 이론적인 부분을 이해하는 것이 수월했습니다.
또한 실습도 함께 해서 이론을 체득화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고객사가 제안하기 이전에 서브원에서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먼저 제안하여
당사에 이득이 되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 필요한 부분에 대한 사례 설명이
구체적이었고, 전략 솔루션의 중요성 등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현업 적용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나서 기존 나의 영업방식에 대해
뒤돌아 보게 되었고,
보다 전문성 있는
영업담당자가 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사가 제안하기 이전에 서브원에서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먼저 제안하여
당사에 이득이 되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 필요한 부분에 대한 사례 설명이
구체적이었고, 전략 솔루션의 중요성 등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현업 적용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나서 기존 나의 영업방식에 대해
뒤돌아 보게 되었고,
보다 전문성 있는
영업담당자가 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교육사진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