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기업 환경 변화에 따른 시규 수주 및 매출 확대 필요
- 신규개척/발굴이 아닌 기존고객 관리에 편중되어 있는 현상 극복
- 기존 고객사 내 미거래 아이템 세일즈를 위한 인사이트 제공 스킬 필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고객을 분류하여 관리하는 Tool 을 통해 기존 고객 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하여 리소스를 줄이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풍부한 실무 경험을 곁들여 설명해주셔서 이론적인 부분을 이해하는 것이 수월했습니다.
또한 실습도 함께 해서 이론을 체득화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