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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B2B고객은 하나의 단일 제품만을 구매하기 보다는 복합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 받기를 원하며,
고객 관점에서 자사의 제품들을 가치제안하기 위한 솔루션 영업 스킬 함양을 위한 특강이 필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오늘 배운 미팅 플래너 작성 법에 대해서는 당장 다음 주에 있을 고객 미팅을 준비하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 내용, 운영 등)
짧은 시간 내에 버티컬과 B2B 솔루션 영업에 대한 기초개념을 확실히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 전문 컨설팅 기업 대표에게 직접 듣는 솔루션 기반 B2B 시장 동향을 들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커리큘럼
시간 | 항목 | 항목 |
---|---|---|
13:00~18:00 | 고객접근 전략 |
SPIN질문법 / 핵심 이슈 파악 (실습) Capture Plan 작성 (실습) 미팅 플래너 작성 |
시간 | 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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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 |
13:00~18:00 | 고객접근 전략 |
SPIN질문법 / 핵심 이슈 파악 (실습) Capture Plan 작성 (실습) 미팅 플래너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