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장님은 어떻게 오케이 싸인을 주시는지, 나는 어떻게 주로 대답하는지 한 번 돌아볼까요?
오늘의 팁
[Article] B2B세일즈에서의 링크드인 활용법: 신규 발굴 & 기존 고객 관리
[Ad]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실전! B2B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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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세일즈에서의 링크드인 활용법: 신규 발굴 & 기존 고객 관리
경력 관리용으로만 주로 활용되던 링크드인(Linkedin)이
이제는 세일즈에서도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출장이 자유롭지 않은 이 때에,
신규 고객발굴 및 기존고객 관리를 위해서 업무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과 특히나 해외 영업과 관련된 일을 하시고 있다면 더-욱 주목!
<링크드인>의 자체 조사에 따르면, 전문가 영업을 하는 인력 중 89%가 그들의 세일즈를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세일즈 전문 교육기관인 <레인그룹>에 따르면 구매 부서 인력의 82%가 영업 대표들과 미팅, 혹은 접선을 할지 말지 결정할 때 링크드인을 활용한다고 하네요.
영업환경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는 이 때에, 성과를 이끄는 경쟁력 중 하나는 바로 영업대표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