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10년 차가 구매를 통해 깨달은 인사이트
최근 가구를 구매했다. 침대 매트리스부터 소파, 침구세트까지. 이를 위해 한 달에 걸쳐 약 15개의 매장을 방문했다.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니 '구매라는 것이 참 어렵다'라는 것을 깨달았고, 동시에 '구매를 이끌어야 하는 세일즈가 왜 어려울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었다.
2021 Shipley Korea Seminar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실전! B2B 세일즈
2021.06.17(목) 10:00 ~ 16:00
회사에서 암묵지로만 떠도는
고수들의 노하우가 필요하신 분
전문가 영업으로
자부심을 느끼고 싶은 분
코로나 19 이후 비대면 영업현장에
대한 학습이 필요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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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SSION
SPEAKER
SESSION/SPE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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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50 |
비대면 시대의 이기는 제안
김용기
김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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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1:50 |
Do not sell. Let them make a decision
박찬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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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3:50 |
해외사업 진출 첫 걸음
이창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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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50 |
Digital Transformation of B2B Sales
이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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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5:50 |
장기 파트너십으로 큰 매출 만들기
전략 고객 관리 전영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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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 쉬플리코리아
13년 동안 축적한 수주를 위한 제안 노하우와
비대면 환경 대응 팁 대공유!
만두 한 개를 넘어 만두 사업을 제안하기 위해서는
조직의 의사결정을 이끄는 B2B세일즈의 역량이 중요
· 現 아미코젠(주) 헬스케어영양사업본부 부사장
· 前 CJ제일제당 글로벌 사업본부 상무
· 前 듀폰 식품소재 사업부 본부장 & 신사업 세일즈 리더
· 現 쓰리아이(주) Sales & Operation 총괄이사
· 前 HP INC. 글로벌 복사기 B2B 영업채널 확대 파트장
· 前 삼성전자 IT 해외영업 파트장
해외 채널영업 27년차 전문가가 전하는
살아있는 실무경험과 노하우
(채널 별 특징과 거래조건, 기업 별 최적의 경로 선택하는 방법)
전략-마케팅-영업으로 이어지는 사업개발과 수주영업의
프로세스와 DT의 현재 상황은?
現 쉬플리코리아 세일즈컨설팅사업부
現 쉬플리코리아 세일즈교육사업부
기존 고객 중에 누구에게 집중할 것인가?
전략적 고객관리의 WHO와 HOW 대 공개
비대면 환경에서의 제안서,
PT 제작 사례
전략고객관리 플래너
해외사업 셋팅을 위한 실무 팁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합니다.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B2B 세일즈 실무 팁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