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주율 향상을 위한 프로세스와 방법론 도입 등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하기 위해 쉬플리의 수주 영업 원리와 전략 개발, 제안서, PT 개발 방법 등을 조직의 리더십이나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쉬플리의 정규 교육 과정이 20명을 기준으로 16시간 동안 실습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반면, 수주 특강은 쉬플리의 다양한 원리를 많은 구성원과 함께 특강을 통해 듣는 형식입니다.

기대효과

  1. 1 45년 동안 글로벌 제안 시장에서 검증된 쉬플리의 Best Practice 수주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2 수주 프로세스/방법론에 대해 조직내 문제 제기를 할 수 있고 변화의 필요성에 대해 자각시킵니다.
  3. 3 수주 프로세스 개선이 필요한 것에 대한 리더십과 실무진 간의 공감대가 형성됩니다.
  4. 4 쉬플리 교육, 컨설팅 도입에 대한 검증 도구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과정 구성 소개 (2H)

  1. 01

    수주의 기본 원리

  2. 02

    수주 영업 스킬

  3. 03

    이기는 제안 전략 개발 방법

  4. 04

    효과적인 제안서 작성 원리

  5. 05

    성공하는 제안 프레젠테이션의 요건

*필요시 귀사의 기존 제안서 / PT자료를 리뷰, 진단한 후 개선 포인트를 바탕으로 특강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쉬플리코리아가 진단 작업 진행)

교육 문의를 직접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1:1 문의를 통해 자세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현탁 팀장
  • "저희 콤텍그룹에서 늘 고민거리로 안고 있던 난제들에 대한 해결 방법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강에 참여한 경영진과 임원들의 관심이 대단하여 본 건을 준비한 저로서 감동입니다. 오늘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님의 특강으로 인해 많은 변화가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미 시작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콤텍시스템, 임OO 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