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세일즈와 B2B 세일즈는 전혀 다릅니다. 그런데 B2C 세일즈 맨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들이 여전히 B2B 영업 대표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B2B 세일즈는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이 포인트가 아닙니다. 고객의 생일에 꽃다발을 주는 등의 세일즈 스킬은 통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세일즈 맨의 영업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하기에는 B2B 세일즈는 너무나 전문적인 영역입니다.

대한민국에 단 하나뿐인 쉬플리의 B2B 세일즈 전문 교육을 통해, 어떻게 고성과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대효과

  1. 1 신규 영업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2. 2 영업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3 효과적으로 미팅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4. 4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방법 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5. 5 사전 영업 활동을 통해 RFP 발행 이전에 유리한 포지션 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주요 학습내용 (16H 운영)

  1. 01

    수주 영업의 원리 이해

  2. 02

    B2B 세일즈 스킬

    (신규 고객 컨택, 고객 미팅 계획 수립, 효과적인 미팅 방법, 차별화된 영업 정보 관리)
  3. 03

    세일즈 전략 개발 방법

    (고객 이슈 분석, 경쟁사 비교 분석, 세일즈 전략 기술서 작성)
  4.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

    (4Box 구조의 세일즈 레터와 이메일 작성)

교육 문의를 직접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1:1 문의를 통해 자세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현탁 팀장
  • "지금까지 내가 들어본 교육 중 최고였습니다."

    – 법무법인 율촌 교육생 OOO -
  • "신규영업 기회 창출과 수주 성공율 향상에 이번 교육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마크로젠 국내영업팀 -
  • "교육 때 배운 콜드콜(Cold-Calling)을 통해 고객을 만나니 미팅이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 SK루브리컨츠 교육생 -
  • "실제로 적용 가능한 내용 위주의 교육이어서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엔텔 임원진 -
  • "돈이 비싼 만큼 가치가 있는 교육입니다."

    - STX마린서비스, 영업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