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플리 디자인 컨설턴트의 고민은 "어떻게 디자인을 잘할까?"가 아닌 "어떻게 고객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입니다. 쉬플리의 결과물에는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넘어서 고객의 성공이 있습니다. 이것이 쉬플리 디자인이 탁월한 이유입니다.

What?

제안디자인
평가자와 청중을 설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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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디자인 Proposal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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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Presentation Design

기업홍보 디자인
구매로 이끌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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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일즈 패키지 디자인 Sales Package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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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홍보 디자인 Product Advertisement Design

How

디자이너를 넘어선 디자인 컨설턴트

쉬플리에서는 디자이너라고 부르지 않고 디자인컨설턴트라고 부릅니다.디자이너로서 고객의 요구에 맞추기 보다, 컨설턴트로서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합니다.

상품을 넘어선 가치를 제공

쉬플리는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합니다.

고객의 만족을 넘어선 고객의 성공을 추구합니다.

쉬플리는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칭찬과 불평에 일회일비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성공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가로 스스로를 진단하고 끊임 없이 발전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