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Article

쉬플리코리아는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존재합니다.

  Insight   >   Article

PT발표 사전 연습이 정말 중요한 이유 (실제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10:01

본문

세상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찬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따스한 ○○호빵 몹시도 그리웁구나-"
벌써 편의점에 호빵과 찐빵이 나왔더라고요. 제법 추워진 오늘, 간식으로 호빵 어떠신가요?

오늘의 팁 
[Article 1] PT 발표 사전 연습이 정말 중요한 이유 (실제 사례)
[Article 2] 성과가 뛰어난 영업대표들의 영업 패턴 3단계
[On air] 제안 팀의 역할 구성과 구축 방법
[News] 철강회사는 어떻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할까
Article +
# PT발표 사전 연습이 정말 중요한 이유 (실제 사례)

[PT의 대가 스티브 잡스도 발표 1~2달 전부터 100시간 이상 연습했습니다.] 
근래에 있었던 고객의 사례입니다.

몇 백억원 규모의 국가 사업 입찰이 있었습니다. 업계에서는 나름 큰 사업이었고, 해당 사업을 수주하면 후속 사업의 기회들까지 확보할 수 있었기에, 기존 사업자부터 큼지막한 기업들이 입찰에 참여했습니다. 쉬플리의 고객도 저희와 함께 반 년 넘게 제안을 준비했습니다.

입찰 당일 날,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모니터가 꺼지는 불 상사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를 다시 켜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생각만 해도 식은땀이 나지요. 결과는 어땠을까요?
 성과가 뛰어난 영업대표들의 영업 패턴 3단계 

변화하는 산업에서 많은 영업대표들은 영업이 어렵다고 합니다. 실적 부진도 겪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구매는 일어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경쟁에서 이기고 있다는 말 이지요.

경쟁에서 살아남는 영업, 퇴보하지 않고 개척하는 영업대표들에게는 공통적인 패턴이 있다 합니다.
연결, 확신 그리고 협력. 여러분의 영업은 어떠한가요?
▶ 입찰
▶ 비즈니스 모델/세일즈 혁신
On air +
제안 팀의 역할 구성과 구축 방법 
중요하고 큰 프로젝트 일 수록, 역할을 구분하여 적절한 인력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죠.

제안 팀이라는 배가 '수주'라는 도착지까지 순항하기 위해 필요한 역할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스킬과 역량이 필요한지 알아봅니다.
Winning item +
준비된 미팅은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
자주 이기는 세일즈 플래너
중소기업 교육 걱정은 이제 그만!
휴넷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B2B기업 15,000명이 구독 중.
당신의 고객과 경쟁사들도 구독 중.
<B2B세일즈와 수주>에 대한 꿀팁, 우리회사 사람들과도 함께 나눠서 건승해요!
You have received this because you are subscribed to Shipley Newsletter

Shipley Korea, 272, Digital-ro, Guro-gu, Seoul, Republic of Korea
+82-02-862-8450  ㅣ  shipley@shipleywins.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