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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view] 식품 B2B2C 세일즈마스터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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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0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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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지만 회사에 믿고 배울 선배가 없고 인

제안서는 '고객 관점(Customer focus)'에서 작성해야 합니다. 

다들 잘 알고 있고 그래야 한다고 누구나 주장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작성하고 있는지 물어보면 그 실체가 없죠. 전 세계 50개 국가 5000여명의 비즈니스맨을 대상으로 5개의 제안서를 평가하는 실험을 통해 도출한 <고객 관점의 제안서 8가지 특징>. 우리 조직의 제안서는 고객 관점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Interview +

나도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지만 
회사에 믿고 배울 선배가 없고
인터넷에는 일반론적인 뻔한 말들 뿐..
질적인 영업 노하우이 궁금합니다!

실력자들에게 한 수 배워 보시라! 대한민국 B2B 영업인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우리 주변에 숨겨진 실력자들을 찾아, 세일즈의 살아있는 노하우를 전달하는 B2B Sales Master. 두번째 손님으로 B2B세일즈 25년 경력의 박찬주 전문가님을 모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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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된 미팅은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
자주 이기는 세일즈 플래너
제안서 작성 Tool Kit 제공
최강영업대표를 위한 전략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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