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자동차 개발과 완성차 업체들의 실적악화로 변화를 몸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건강한 수주를 이끄는 쉬플리코리아가 보내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B2B세일즈>와 <제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격주로 보내드립니다. YOU WIN. Paradiem shift가 가장 큰 분야, 자동차 산업! 미래자동차 개발과 완성차 업체들의 실적악화로 변화를 몸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신규 거래선이 중요해 진 지금, 단일 고객 대응에 익숙한 우리 기업들이 개발해야 할 역량은 무엇이며, 작은 성공사례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고객과의 세일즈 대화 1단계: 라포(Rapport) 형성과 신뢰 구축 고객과의 첫 미팅을 앞둔 영업대표님 계신가요? 처음 마주한 고객과의 대화를 능수능란하게 이끌어 나가는 선배들의 모습은 너무 대단한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나요?
세일즈의 가장 첫 단계에서 중요한 것은 호감을 쌓고 신뢰를 형성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라포인데요. 보기는 보았지만 누구도 가르쳐 주지 않았던 라포 형성방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작년 한 해도 대한민국 기업들의 건승을 위해, 저희 구성원들은 현장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며 살았습니다. 기업의 사운이 달린 중요한 사업 혹은 조직 내 어려움이 있을 때 저희를 기억해 찾아주시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신뢰하여 사업을 맡겨주셔서 저희도 쭈-욱 성장할 수 있었는데요.
1년 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었던 성공스토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수주 역량강화교육2020년 쉬플리코리아 공개세미나 휴넷과 함께하는 평생교육2020 법정교육도 휴넷과 함께!
You have received this because you are subscribed to Shipley Newsletter
Shipley Korea, 272, Digital-ro, Guro-gu, Seoul, Republic of Korea +82-02-862-8450 ㅣ shipley@shipleywi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