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Article

쉬플리코리아는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존재합니다.

  Insight   >   Article

자동차산업 패러다임 변화, 필요한 우리의 자세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3 15:23

본문

미래자동차 개발과 완성차 업체들의 실적악화로 변화를 몸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건강한 수주를 이끄는 쉬플리코리아가 보내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B2B세일즈>와 <제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격주로 보내드립니다. YOU WIN.

Paradiem shift가 가장 큰 분야, 자동차 산업! 
미래자동차 개발과 완성차 업체들의 실적악화로 변화를 몸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신규 거래선이 중요해 진 지금, 단일 고객 대응에 익숙한 우리 기업들이 개발해야 할 역량은 무엇이며, 작은 성공사례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B2B Sales +
고객과의 세일즈 대화 1단계: 라포(Rapport) 형성과 신뢰 구축

고객과의 첫 미팅을 앞둔 영업대표님 계신가요? 처음 마주한 고객과의 대화를 능수능란하게 이끌어 나가는 선배들의 모습은 너무 대단한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나요?

세일즈의 가장 첫 단계에서 중요한 것은 호감을 쌓고 신뢰를 형성하는 것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라포인데요. 보기는 보았지만 누구도 가르쳐 주지 않았던 라포 형성방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Life at Shipley Korea +
2019년 쉬플리코리아의 실적을 공유합니다

작년 한 해도 대한민국 기업들의 건승을 위해, 저희 구성원들은 현장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며 살았습니다. 기업의 사운이 달린 중요한 사업 혹은 조직 내 어려움이 있을 때 저희를 기억해 찾아주시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신뢰하여 사업을 맡겨주셔서 저희도 쭈-욱 성장할 수 있었는데요.

1년 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었던 성공스토리를 공유합니다.

이기기 위한 체질개선 세미나 +
국내 최고의 수주 역량강화교육
2020년 쉬플리코리아 공개세미나
휴넷과 함께하는 평생교육
2020 법정교육도 휴넷과 함께!  
You have received this because you are subscribed to Shipley Newsletter

Shipley Korea, 272, Digital-ro, Guro-gu, Seoul, Republic of Korea
+82-02-862-8450  ㅣ  shipley@shipleywins.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