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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최강입찰제안서, 최강제안경쟁프레젠테이션을 소개합니다. 04-15 7,080
공지 쉬플리 제안전문도서 02-25 17,814
165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고객 마음 사로잡고 싶다면 막연한 특징보다 구체적인 효용을 제시하라 04-23 70
164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고객 비전 언급 없이 요구조건만 만족시키는 건 ' 제안서' 아닌 '기술 사양서' 04-23 56
163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성공적인 제안서, 밤낮 고민하지 말고 이렇게 해라 04-20 59
162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비용 대비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라 04-20 52
161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리스크는 관리의 대상이지 은폐의 대상 아냐... 약점은 솔직하게 드러내되 최소화하는 접근 필요 04-19 60
160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윗 사람과 상의해 보겠다"는 고객...현명한 세일즈맨은 어떻게 행동할까? 04-19 53
159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효과적인 제안서 작성을 위해선 4-BOX 구조를 따르라 04-19 56
158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상대에 따라 전략 바뀌는 쇼트트랙처럼 고객 가치 제안하는 설득 방법 사용하라 04-19 46
157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마인드맵, 피시본 같은 기법 활용해 논리적으로 설득하라 04-03 74
156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연인에게 프로포즈하듯, 고객 마음에 꼭 드는 프레젠테이션 하려면? 04-03 73
155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SPIN: 똑똑한 질문을 위해 잊지 말아야 할 키워드 04-02 81
154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대상-장소-목적, 3P(People, Place, Purpose)에 집중하라 03-30 89
153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1등과 2등은 가는 길이 다르다... 입찰 경쟁에서 승리하는 '맞춤 전략' 03-30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