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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매일경제] 김용기 쉬플리코리아 대표, `세일즈로 갑질하기` `자주 이기는 제안서` 동시 출간 01-22 17
공지 최강입찰제안서, 최강제안경쟁프레젠테이션을 소개합니다. 04-15 7,123
공지 쉬플리 제안전문도서 02-25 17,863
166 [이데일리] "수주 성공전략 도움 받으려고 대기업들도 줄서요" 02-11 3
165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고객 마음 사로잡고 싶다면 막연한 특징보다 구체적인 효용을 제시하라 04-23 114
164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고객 비전 언급 없이 요구조건만 만족시키는 건 ' 제안서' 아닌 '기술 사양서' 04-23 98
163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성공적인 제안서, 밤낮 고민하지 말고 이렇게 해라 04-20 97
162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비용 대비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라 04-20 84
161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리스크는 관리의 대상이지 은폐의 대상 아냐... 약점은 솔직하게 드러내되 최소화하는 접근 필요 04-19 93
160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윗 사람과 상의해 보겠다"는 고객...현명한 세일즈맨은 어떻게 행동할까? 04-19 84
159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효과적인 제안서 작성을 위해선 4-BOX 구조를 따르라 04-19 98
158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상대에 따라 전략 바뀌는 쇼트트랙처럼 고객 가치 제안하는 설득 방법 사용하라 04-19 83
157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마인드맵, 피시본 같은 기법 활용해 논리적으로 설득하라 04-03 129
156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연인에게 프로포즈하듯, 고객 마음에 꼭 드는 프레젠테이션 하려면? 04-03 108
155 쉬플리의 B2B 비즈니스 - SPIN: 똑똑한 질문을 위해 잊지 말아야 할 키워드 04-02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