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치 PT 컨설팅

신제품 런칭, 신사업 발표, 투자 유치 등 대내외적으로 중요한 순간, 투자자와, 바이어의 인식을 공략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합니다.
감성적 설득과 논리적 동의를 지원하는 발표 슬라이드, 그리고 청중을 압도하는 발표 스킬, 쉬플리코리아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기대효과

  1. 1 비전문가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PT 개발
    • 청중(투자자)을 사로잡는 고객 관점의 메시지에 기반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어려운 기술용어가 가득했던 PT 슬라이드를 비전문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PT로 개선시킵니다.
  2. 2 발표자 맞춤 코칭, 해외 특화 서비스
    • 발표자 개인 특성에 따라, 맞춤식 코칭을 제공합니다.
    • 제약/건설/면세/사모펀드/제조업 등 산업별 해외 중요 사업에 대해 PT 컨설팅 했던 노하우를 적용하며 해외 컨설턴트 투입 등 지역 및 사업에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컨설팅 개요 및 프로세스

  • 일정 : 1개월
  • 표준 분량 : 30장
  • 프로세스
  1. 사전 교육

    킥오프 미팅 및 TF 사전 교육

  2. 전략 개발 및 PT 기획

    전략 워크샵 진행 및 목차, 스토리라인 개발

  3. 스토리 개발

    스토리 기획 리뷰 및 슬라이드 작성

  4. Proof reading & Cleaning up

    영어 검수/수정

  5. 스크립트 개발 및 발표자 코칭

    발표자 스크립트 개발 및 맞춤형 코칭

그래픽 디자인은 쉬플리코리아의 자회사인 NON DESIGN 에서 진행하며, 인쇄/제작은 비밀인가를 받은 협력 인쇄소를 통해 진행합니다.

컨설팅 문의를 직접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1:1 문의를 통해 자세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김준연 팀장

한미약품, 8조원 규모 수출 계약 달성

Challenge

글로벌 제약/바이오 분야의 최고 권위를 가진 JP 모건 글로벌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초청장을 받게 된 한미약품은 아래와 같은 이슈가 잇었다.

  • 한미약품은 10년 간, 1조원의 꾸준한 R&D 투자를 실시하였으며 그 결실을 위해 신약의 해외 홍보 마케팅이 절실한 상황이었음
  • JP 모건 컨퍼런스에서 제약/바이오 기업 경영자들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프레젠테이션에 성공하는 것이 마케팅을 위해 매우 중요했음
  • 프레젠테이션에서 한미약품의 R&D 투자 결과물인 신약의 차별성과 시장성을 경영자들과 투자자들에게 어떻게 잘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음
Solution

쉬필리코리아는 한미약품에 PT 컨설팅을 수행하였다. 약 2개월의 컨설팅 기간 동안 4명의 컨설턴트가 참여하였다. PT 전략 개발과 PT 슬라이드 개발 그래픽 디자인, 발표자 코칭 등을 고객사 TFT와 함께 수행 하였다.

  • 전략 개발 단계 : 전략 워크샵
  • 스토리 라인 개발 단계 : 스토리 라인 워크샵
  • PT 개발 단계 : PT 슬라이드 리뷰/코칭, 스크립트 리뷰/코칭
  • PT 디자인 단계 : PT 슬라이드 그래픽 디자인
  • Q&A 준비 : 주요 질의응답 리스트 업(list-up) 및 답변 코칭
  • 발표자 코칭 : 발표자 발표 코칭
Result

  • 한미약품 이관순 대표 ‘제33회 JP모건(Morgan)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석해 14일 진행된 아시아 세션(Emerging Markets Tracks)에서 한미약품 비전과 24건의 혁신신약 파이프라인, 퀀텀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발표하였다.
  • PT의 성공에 힘입어, 2015년 하반기 프랑스 사노피와 5조원, 미국 얀센과 1조원의 수출 계약 등 약 8조원의 수출 계약 달성